Loading...
Support Center2018-07-31T17:13:26+00:00

Notice

안녕하세요 - 현진기업제조 제품 수채화 문의

Author
권지현
Date
2019-07-22 12:23
Views
65

안녕하세요. 쿠팡에 납품되는 위 제조사의 여성청결제 지품 '수채화'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특히나 담당자 분께서는 꼭 한번 읽어주셨으면 싶네요.


이미 알고계시는 지는 모르겠지만 문의는 쿠팡측으로 하여 빨리 교환했었기에 혹시나 모르실까봐 꼭 알고 앞으로는 이런일이 없길 제발 바라며 글을 써봅니다.


이번에 일본과의 불미스러운 일로인해 한국제품도 좋은것이 있겠지하고 불안감 반 기대감 반으로 주문하였습니다.
그런데 왠걸 정말 실망스럽기 그지없었습니다.

택배를 뜯어본 시점은 2019년 7월 21일 이었으나,
제조기한도 아니고 유통기한이 2019년 5월 27일이라고 당당히 써 있었습니다. 물론 이번에는 급히 사용할 것이 필요하여 교환처리를 하여 환불조치가 아닌 교환처리를 우선 받아보고 판단하자하였습니다.

교환처리는 신속히 잘 받았으나 처음의 충격이 너무나도 커서, 그리고 후에 저와같은 피해 사례가 또 있었다는 것을 발견하고는 솔직히 혹시나 제품의 유통기한 표기만 바꾼것은 아닐까 제품 자체는 또 하자가있는 것이 아닐까 두렵고 찝찝하긴 여전합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의 문제가 제기되면 신속하게 제품들을 다시 회수하고 처리해야하지않을까요.

그냥 제품도아닌 사람 신체 내부에 사용하는 민감하게 검수가 되어야하는 제품이 검수완료만 붙으면 다인지 정말 이것을 검수완료라 말씀하실 수있는지...받자마자 눈을 의심하고 황당하고 참 이걸 쓰라고 준것인가 싶었네요. 매우 실망했습니다.

처음으로 국내제품을 믿고 써보려던 국내의 사람으로써 위 제조사는 물론 국내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바닥을 친것 같습니다.

우선은 교환신청후 교환 제품을 받아보아 확인중에있습니다. 그렇지만 찝찝하긴여전합니다.

회사의 신뢰도가, 심지어 국내제품의 위상마저 뚝 떨어지는 이런 일이 앞으로는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셨으면 좋겠네요.